이름 : 에버 케일 로렌스 [Ever Cale Lawrence]
나이 : 25
생일 : 3/29
키 : 183
메이즈 탐정사의 탐정이자 사장.
-외관
탁한 베이지색의 머리와 남색 눈을 가진 남성. 부스스하고 약간 긴 머리를 지녔으며 마르고 긴 몸에 뚱한 얼굴을 하고 있다.
-성격
조용하고 무뚝뚝하며 늘 반쯤 감긴 뚱한 얼굴을 하고 있다. 늘 기력없어 보이지만 일은 꼼꼼히 잘 해내는게 특징.
-재능
한번 본 것은 절대로 잊지 않는 기억력과 지능을 가지고 있다. 과거에 있었던 일의 잔재라고. 쓸모가 많고 실제로도 이 특징으로 탐정소를 운영하고 있지만, 본인은 그다지 이 재능을 좋아하지 않는 듯 하다.
-과거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으나, 어느날 모종의 이유로 실험실에 오게 되었다. 그 실험실은 비밀리에 복제인간을 연구하던 실험실이었으며, 그 실험실에선 에버에게 다양한 실험을 가해왔다. 그 실험실에서 현재의 조수이자 연인인 마리를 만났으며, 이후에 마리의 도움으로 실험실을 탈출하게 되었다. 그 이후 마리와 함께 메이즈 탐정소를 열고, 메이즈 시티의 일들을 해결해나가며 지내고 있다.
-기타
같은 탐정사의 조수 마리에게 굉장히 의지하는듯한 모습을 보인다. 단순히 의지하는 정도가 아니라 없으면 불안에 심하게 시달리는 정도. 마리가 옆에 있지 않으면 실험실때의 기억이 심하게 떠올라 아무것도 못한다고 한다.
뒷목에 실험체일때의 표식이 남아있다. 그때문에 머리를 약간 기르고 다니며, 남이 보면 화를 낸다.